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스토레이트 제품 상세하게 알아보기 [ 독일피엠 오너 Minseo Gwon ]

by 소소한영향력 2022.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쩌면 건강염려증인 저에게
정말 내돈 내산으로 찐 리뷰와 , 좋은제품은 파고들어 공부해서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드릴수 있는 MINSEO GWON 입니다 .






리스토레이트 를 제일 먼저 소개하는 이유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고 , 정말 제품이 효과가 저한테는 바로 나온 그런 제품입니다
제가 불면증때문에 정말 오랫동안 약을 먹고 자고 있는데
요즘은 약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러면서 이 피엠제품에 전적으로 빠져들었고 , 가격도 저렴하게 먹어야지 하면서 회원가입하고
그리고 나의 지대한 관심이 많은 친구들 , 어른들이 “ 이게뭐꼬 “ 라고해서 알려드리면서
하지만 점점 전문적인 지식을 탑재하고 소개를 하는게 맞구나 생각했다는것 !



나의 모든 삶의 인생의 모토는
정확하고 바르게 , 그리고 진실되게 끝까지 공부하자
라는 !  마음에 점점 여기에 빠지게 되네요 !




#피엠인터내셔널 에서 나오는 모든 #파워칵테일 #리스토레이트 # 액티바이츠 등등.  
모든 제품이 독일 제약회사에서 나온 건강기능식품 이라는것을 꼭 명심 ! 두번 명심 ! 세번 명심 !


오늘은  저의 최애 영양제 “ 리스토레이트 “ 에 대한 리뷰와 함께.  
솔직한 저의 의견을 말하고자 합니다 !




피트라인 리스토레이트

1. 9가지 자연 미네랄
2. 칼슘 ,칼륨,마그네슘 , 아연 , 구리
3. 철분 , 글루콘산만간 , 크롬
4.셀레늄 , 스테비올 ( 천연 )
5. 비타민 d3

리스토레이트




뛰어난 재생을 위한 풍부한 미네랄 함유된 리스토레이트 는 밤 ( 저녁 )에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


활성산소와 유해물질을 (디톡스) 배출 효과
해독, 배출 ,천연미네랄 해독
수면 다이어트 , 수면 디톡스


전부 내용을 보다보면
수면 ! 수면 ! 수면 !






잠을 쉽게 잘 못자고 , 잠이 들어도 피곤한 그런것들 에서의 해방



미네랄
미량 영양소들과 관련된 특허품
* 튼튼한 뼈와 치아를 위한 캴슘과 에너지 형성을 위해 2:1의 비율로 최적 배합된 마그네슘
*골다공증 방지 및 신경계 보호
*근육 경련 방지





리스토레이트 영양성분
스트레스 , 불안과 불면증에서 정신적 안정감


+ 유기 미네랄은 몸의 알칼리성 환경과 미네랄 균형 , 촉진 , 배출 ,재생에도 도움을 줍니다 .

1. 풍부한 비타민 d3
-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사용
-골격 구조 유지

2. 칼슘 및 마그네슘
-튼튼한 골격 및 치아의 구성
에너지 사용 비타민 d3 : 태양광 비타민
-신경 및 근육 경련을 막아줌









그 외의 자세한 느낌과 효능

1. 스트레스와 불안과 , 불면증에서 건강한 신경계와 정신적 편안함과 안정감 촉진
2,감염성 질환에서 벗어나도록 면역력 증가
3.강력한 골격 , 건강한 뼈와 치아를 촉진 , 골다공증을 방지
4.남성에서 테스토스테론 과 정자 생산을 촉진 , 성기능 생식능력향상
5.통증을 줄이고 부종에 효과 , 건강한 기능에 대한 우리 몸의 신진대사 촉진
6. 더 아름다운 건강한 머리카락, 아름다운 피부 , 건강한 손톱을 지니게 해줌
7.다양한 질환을 방지 , 인체의 산성을 감소 , 인체의 알칼리성 환경을 촉진
8.원치않는 활성산소와 유해물질로부터 우리몸 보호
9.몸의 알칼리성 환경과 미네랄의 균형촉진



와 …. 9가지나 있는데도

솔직히 더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토레이트 효능


세포로 부터 필요없고 , 위험한 산을 배출에 도움
-칼슘 , 마그네슘 , 철 , 아연 , 셀레늄 등의 9가지 미네랄이 산과 결합하여 배출
-아연이. 풍부한 - 전상적인 산성 염기에 기여






1. 신진대사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에 좋다 .
2.건강한 피부와 모발 , 뼈에는 미네랄이 불가결
3. 면역력을 높여 , 깊은 수면을 도우는 미네랄
4.녹여 마시기 떄문에 흡수가 좋다
5.아연은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 각질 개선
6. 콜라갠 생성 , 식욕감사 ,면역력 증가 , 항산화 작용
7.크롬은 인슐린 분비 직접관여






리스토레이트 먹는법


1알 1포 물 200~250ml 정도 담고 한포를 넣고 흔들어 드셔요 !


* 저만의 꿀 TIP.

장을 못자는 나는 반신반의 였지만 , 리스토레이트를 잠들기 1시간전에
먹고 릴렉스하고 침대에 누워있다
물론 약을 끊지는 못했지만 지금 , 많이 줄었고 게다가 적게 자도 너무 몸이 가볍다 .



( 쉿 ! 변비도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리스토레이트 제품설명 끝 !


너무 상큼한 리스토레이트



@ 제품문의 및 비지니스 컨설팅
원하시면 바로 연락주세요 : )
제품구매시에도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