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트워크 마케팅 ? 그거 다단계아니야?

by 소소한영향력 2022. 7. 22.
반응형






요즘 주변사람들이 매일 , 볼때마다 묻는게 있다 .
“ 아니, 왜 ? “
“ 그걸 왜 ? “
“ 니가왜 ? “

음 … 생각해보면 그렇다 , 그 생각도 나인들 해보지않았겠나 ?
나는 기본적인 내 사업이 인터넷으로도 , 매장으로 , 또한 프랜차이즈업이라 관리해야할 매장도
많은데 갑자기 이 일에 꽂혀서 치고 올라가려고 하는 내 자신도 잠시…. 또 그 시기가 왔구나 …. 했지



내가 기존하고 있는일에서 번아웃이 왔을때
그때가 가장 무서울때 ,
그리고 그때가 가장 침울하고 자존감이 바닥칠떄


목표가 있어야 끝까지 달려갈수있고 , 그 목표가 내가 더 넘고싶거나 , 아니면 여기까지가 딱 마지막 선이구나
내지는 다른 분야를 더 잘하고싶다고 생각을 하고 냅다 달리는게 내 삶이였고 내 인생이였으니


잘생각해보면 , 내가 네트워크마케팅 즉 , 피엠인턴내셔널 제품을 소개하고 ( 사실 소개하고 회원가입하고 ) 권유를 잘안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제품을 나눠준다 , 그러다보면 먹어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주문하러 다가올테니 !


다시 생각해보아라
사업하는 사람들앞에서 갑자기 제품이 좋으니 우리네트워크사업 한번 해봐요
라고 한다면 그 상대는 뭐야 ~ 라고 생각이 들듯이
너무 극단적으로 뛰어들기는 보기가 빠지는것같아 천천히 탐색중이 사업의 한부분이다 .












사실 요식업을 하다보면 물건들이 참 문제가 많다
직배송으로 받으면 가격이 확떨어질수도 있는대 우리 모든 시장시스템은 어찌나 서로를 잘챙기는지
3~4군대 돌아받으면 물건 질도 떨어지고 , 비싸지고 하여튼 나는 가장 불편하고 시스템점으로써 정말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하는주의이다


두번째 생산자가 바로 직접 판매를 하고싶데요 -
근데 그게 또 직접이라고하기에는 중간 판매자는 있어야하니
그 분들이 광고를하고 ㅡ 입소문을 내고 , 소비자에게 다이렉트로 다가가
정보와 소속감 그리고 만남의 즐거움까지의 느낄수있게해주는 사업이. 어디에 있을까 ?
특히나 , 무자본 , 무점포로 내가 드는 돈 없이 말이다 .



그래서 나는 내가 아무나 가지않는 길을 개철하며 거기서 삐때고
온갖역경을 이겨내며 나만의 길을 만들어가기위한 갈망이 크다 ,
그리고 이렇게 기회가 왔을때 ,

Why not ?

조금의 망설임도 없었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서민이 큰돈을 벌수 있도록 도와주고 시간적 여유도 확보해 주는 장점이 있다 .
그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하기 때문에 엄청난 소속감을 느낄수 있다 ,




요즘 내가 사회복지사2급 봉사실습을 나가는데
그 몇일상간에 머리를 돌로 맞은것처럼 정말 슬프고
괴로웠다 ..

전문기관의 발표애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불안요소중 1위가 노후문제이고 2위가 경제문제 라고 한다
은퇴를 생각하면 가장먼저 무엇이 떠오르는가 ? 선진국에서는 “ 행복 , 자유 , 만족 “ 이라는 긍정적인 응답을 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경제적 어려움 “ 이라고 응답했다 .

의학이 발달하면서 오래사는 기쁨보다 자신의 노후가 더 걱정된다는 이무의 말씀에
내 마음도 무거워졌다 .

경재는 어떻게 상황이 바뀔지 모르기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적극적으로 돈 관리를 해야한다 .


노후에 소득이 발생하는 길을 마련해 놓는것이 필수인 시대다 , 이 두가지 조건을 모두 발생하는 길을 마련해 놓는것이 필수인
시대다. 이 두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바로 네트워크 사업이다 .
당신은 미래를 기대하는가 ?
아니면 마냥 걱정만 하는가 ?

이제 비대면의 시대의 흐름이 되었다 .
온택트 비즈니스 네트워크는 미래의 대표사업이 될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이유





이미 선진국에서 네트워크 사업은 오랜시간동안 발전했다 ,
미국의 하버드대학교에서는 네트워크 사업은 오랜시간동안 발전했다 ,
비지니스스쿨의 정규 커리큘럼으로 가르치고있다. .
선진국의 많은 경제학자들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 세일즈혁명 “ 이라고 부른다
살재로 유통되는 미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 전체 생필품 시장에서높은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1. 선진국에 가까워질수록 소비자는 더 현명해진다 .
똑똑해진 소비자들은 유통업자가 중간 마진을 챙기기를 원하지않고 , 직접 거래를 선호한다

2, 사업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신용사회가 발판이 되어야 한다 , 인관관계가 넓으면 네트워크 상업이 수월허개 잔행될수있다 ,

3.선진국일수록 고객의 니즈는 생필품에서 건강 및 미용제품으로 급속히 확산한다 .
엥겔지수가 낮아지고 여윳돈으로 뷰티와 헬수에 더 많이 투자한다 ,


나의 생각이지만 , 광고에 대한 부담이 엄청크고 , 그 광고비로 인해 비싸게 되는것이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비자와 기업이 서로 윈윈하는것이다 , 유통 비용을 줄여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려는 생산자와 소비자의
공통 요구에서 출발한다 .
유통재반 비용을 줄임으로생산자는 여러가지로 유리하다 .
품질은 보장하며 보다 싼 가격으로 상품을 생산하기에 가격 경쟁에서 유리하다.

네트워크사업은 단순히 세일즈를 하는것이 아니라 , 자신의 소비 경험을 알리는 행위다
자신의 소비경험을 열심히 알리면서 그 기여도애 따라 회사로부터 현금보상을 받는다 ,


당신은 쓰기만 할 것인가 ? 쓰면서 벌 것인가 ?










로버트 가요사키가 쓰 (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 에는 현금 흐름 4분면이라는 이라는 말이 나온다 ,
E 사분면과. S 사분면에 속한 전세계 95%를 를 차지하는 사람들이 벌어들이는 돈은 전체의 5%에 지나지 않는다

그리고 b 사 분면과 i 사분면에 속해 있는 인구는 전 세계 5%밖에 되지않지만
그들이 전체 95% 부를 소유하고있다.

대부분의 사람은 자신의 시간과 노동력을 돈과 바꾸는 노동소득을 받고 산다 ,,


부자들은 돈이 돈을 벌게하거나 , 자신이 만든 시스템은 통해 돈을 번더,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서 시간과 노동력을 소유해서 자본을 불린다 .
부에 있어서 부자와 ㅡ 가난한 사람의 결정적인 차이는 개인의 능력보다 돈을 벌어들이는 도구의 차이인 셈이다 .










부자가 되려면 종잣돈을 모으고 나중에는 제테크로 불려야한다.
종잣돈이 없을때는 시스템과 노동력이 합쳐져 돈을 굴리는 테크를 선택했다
네트워크마케팅은 유통의 거미줄을 만드는 최선의 방법이었다.


한창 워런버핏의 “ 잠자는 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발견하라 ! “
라는 문구가 최고의 통쾌하고 이 일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













속담중에 “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아프다 라는 말이있다 . 부러우면 지는것이다 “ 라고 말하는데 ,
부자가 부자되는 방법을 배우면 된다 ,
전 세계 부의 95%를 소유한 5%의 부자들은 돈을 방법의 시스템을 알고있다
부자는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를 얻는 사람이다 .

우리의 소비에서 단순소비자도 좋고 , 그 소비에서 추가 수입을 얻는
소비자가 되어도 좋다 . 무엇을 선택하던지 그 선택에 따라 미래가 달라질것이다




추천인 회원가입
84549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