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이되는 글귀 , 인생에 대한 명언

by 소소한영향력 2022. 7. 18.
반응형




생각보다 요즘은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서 하루에 글을 쓰는것이
마음의 부담이 되지만 ,
그래도 늘 나의 장점이자 단점 은 꾸준함 , 꾸준함이 장점이 될수도 있지만
가끔은 둔한것같다는 고민도 하게 되니 , 하지만 장점을 더 믿는다 .



요즘 사무실에 앉아있다가도 책도 읽고싶고
가르침도 받고싶은
정말 멀티가 되고 싶다는 욕심 ㅎㅎㅎㅎ


#마음의위안이되는글










의외로 책에서 위로가 되거나 , 힘이 되는 말들이 많다 .

시간이 정말 안될때는
#윌라오디오북 으로 책을 많이 듣기는 하는데
윌라로는 거의 #한자와나오키 같은 소설 ? ㅋㅋㅋ 뭔가 통쾌한 소설을 좋아한다


어제 읽은 책을 꼭 적어놓고 ,
자주 생각해야지 하는 마음에 글몇글자를 써본다









사람들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믿지않는다.
당신이 보여주는 것을 거의 안믿는다 .
친구들이 말하는것은 잘 믿는다 .
자신에게 말하는 것은 항상 믿는다 .

- 밥 프록터 -






나라의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를 튼튼하게 하기위해

자기만의 성공을 구할뿐 아니라 , 남에게도 그 기회를 나눠야한다
- 빌 클린턴 -







만일 당신의 집중을 통제하고 , 힘을 실어줄 의미를 찾고.
앞서간 성공자들을 행동을 모델로 삼는다면
당신의 인생에서 최상의 시기가 될것이다


- 안토니 로빈슨 -



쉬운 일을 어려운 일처럼
어려운일을 쉬운 일처럼 대하라.
전자는 신뢰가 잠들지 않게
후자는 자신감을 잃지 않기 위해서다.

- 발타사르 그라시안 -



30년 안에 현재 직업의
50% 가 사라질것
인간은 새로운 시대에 맞게 준비를 해야한다

- 유발 하라리 -






내가 만약 소프트 웨어 사업을 하지않았다면
네트워크 사업을 했을것이다

- 빌 게이츠 -




직접 판매는 급변하는 경제와 고용시장에서

훌륭한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 여성인력의 전반적인 반영에
엄청난 기여를 하고있습니다

- 토니 블레어 ( 영국 총리 ) -




비판 받는것을 두려워한다면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된다

- 제프 베조스 ( 아마존창업자 ) -




회원가입 추천인
84549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