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메리어트호텔 라운지 2시간 무제한 와인 맥주 샴페인

by 소소한영향력 2022. 7. 18.
반응형



몇달전이지만 오랜만에 정말 밤마실을 다녀왔다
정말 오랜만에보는 언니와 친구를 만나러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이날 몽클잠바를 입었던 기억이나니 정말 오래되긴했네

친구가 코트입고 왔는데 ㅋㅋㅋㅋ
나한테 야 ! 그래도 니 호텔인데 잠바가 뭐꼬 ㅋㅋㅋ
그래도 몽클이네 ㅋㅋㅋ 라고 하며 웃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우리 치과의사쌤이 오늘 쏜다쏜다쏜다 !
우리는 의외의 조합에 의외의 주량을 선보이기 때문에
술값만 엄청날것을 알기에 ㅋㅋㅋ

언니가 추천하는 #메리어트호텔 #로비라운지 에 그때 당시에는 해피아워 같은 타임
예약이 있어서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가정적인 남편들에게 아이들을 다 맡기고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술을 마시기 위해
서둘러 도착해서 자리를 안내받고


싸악- 돌기시작했다
마치 술 병을 다 헤치우겠다고 생각하며 ㅋㅋㅋ
자부심을 느끼며





시작은 산뜻하고 깔끔하게 와인으로
생각보다 안주라고 할게 없어서
아니다 안주 스테이크가 있었지만 우리에게 안주란 큰 의미가 없다
그냥 솔직히 과자한봉지만있어도 되는데


1시간도 안되서
한 4병은 넘게 마신것같다

매니저의 눈빛이 당혹스러워 보였지만


다시 셋팅을 해주는 프로의 모습에
다시 마음을 뻬앗겼다

다음에도 와야지 ㅋㅋㅋㅋㅋㅋ
#술무한리필





안주도 근사해서 분위기가 좋았다
#대구메리어트호텔 모든곳은 다가봤네
#호남정 #더우 #이스트게이트 등등등등등등등



만나서 건강이야기 , 부동산이야기 , 애들이야기

만 해도 4시간은 금방갔던것같다









짠짠짠 우리의 모임

그저 행복한 이야기들
사는이야기들





https://www.marriott.co.kr/hotels/hotel-information/restaurant/taemc-daegu-marriott-hotel/



예약하는곳 !



좋은것을 나누는 네트워크 , 이야기 , 그리고 함께할수있다는것이 가장 큰 힘이되는 그런 모임






회원가입 추천인
8454930




#독일피엠인터내셔널
#대구피엠
#티스토리포스팅
#수익창출
#피엠다이어트
#피엠호전반응

반응형

댓글